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트랜센드(Transcend) SD카드 리더기
    리뷰&제품소개/컴퓨터/주변기기 2014. 4. 9. 09:19
    반응형

    택배비와 동급의 저렴한 SD카드 리더기를 사용하다가.. 금방 고장난 후 방치해 오던 SD카드!!

    이제 널 써봐야겠다 하며 리더기를 검색하던 중...

    눈에 쏙 들어와 버린 녀석. 트랜센드(Transcend) SD카드 리더기ㅋㅋ

     

     

    11번가에서 sd카드 리더기 6900원 + 배송비 2500원... 이 가격에 바로 주문 넣어 주셨다. 음... 이것 저것 적용해서 좀더 할인된 가격으로 사긴 했는데, 어쨌든... 가격은 이렇슴다. ㅋㅋ

     

    우선 저렴한 제품 대비 짱짱한 느낌의 질감과 깔끔한 외관이 괜찮은 느낌이었구요.

     

    이렇게 캡을 벗기면 usb 커넥터가 나오는 제품입니다. usb 3.0 지원하는 제품이구요. ( 뭐 이건 요새 당연한거구~ ㅋ ) 

     

     

    연결해 보니 불량 없이 잘 인식 되네요. 살짝쿵 파란 불도 들어 오네요. ㅋ

     

    별도의 설명서는 없구요. 제품 케이스 안쪽에 이렇게... 블라블라블라~~

     

    정품인증 스티커도 이렇게 똬악!! 혹시 모르니 AS를 위해 제품에 붙여 두었습니다.

     

    전반적으로 깔끔한 외관에 SD,마이크로 SD를 지원하는 리더기구요.( 뭐 요새는 다양한 카드를 지원하는 멀티 리더기가 대세이기는 하지만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카드가 한정적이라..이런 경우는 딱 좋은 듯...)

    저가 제품에 한번 좌절한 저로써는 만족감이 드는 제품입니다. 가격 포함해서...ㅋㅋ

     

    SD/ SDHC/ SDHC UHS-I/ SDXC/ SDXC-UHS-I 지원합니다. (micro 역시 동일...)

     

    그리고, 제품 케이스에는 Up to 90MB/s ( Read ) / 60MB/s ( Write ) 라고 적혀있네요. 뭐... 굳이 확인할 필요는 없는거 같구요. 체감상... 느리지는 않은거 같슴다. ㅋㅋ 그럼 된거죠.

     

    어쨌든 이번에는 이놈하구 좀 오래 지내봐야 겠슴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