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VIMEO VIDEOSCHOOL : 모바일 비디오 강좌가 나왔네요!
    영상 관련 참고 2014. 10. 24. 09:44
    반응형

    유튜브가 온라인 비디오 채널을 석권하고 있던 어느날!

    혜성처럼 등장해 성큼 성큼 시장을 잠식하고 있는 VIMEO.

    나름의 좋은 화질과 안정적인 서비스 공급으로 이제는 꽤 많은 유저를 확보하고 있는 것으로 아는데요.

     

    VIMEO에 보면 VIDEOSCHOOL 이라고 있습니다.

    촬영/ 편집 등에 관련된 Tip을 동영상으로 공개하고 알려 주는 부분 인데요.

     

    오늘 보니 Mastering Mobil Video 섹션이 생겼더군요.

    이제는 모두들 스마트 폰으로 사진 뿐만 아니라 비디오까지 HD 화질로 촬영 하는 시대가 되었는데요.

    시대의 흐름에 맞게, 아니 조금 늦은 감은 있지만... VIMEO에서 Lesson을 시작했네요. 완전 환영 입니다.

     

    홧팅2

    헉!! 그런데... Free 사용자들에게는 영상 클립이 하나 밖에 공개가 되질 않네요.

     

    no2

    PLUS 와 PRO 사용자들에게만 모두 Free로 제공되는 것 같습니다. "유료 멤버로 업그레이드 하세요!!" 하는 마케팅의 일환 이었군요. 아~~ 좋다 말았네요. 

     

     

    빠른 시일 내에 Free 사용자 에게도 공개되길 바라며 오늘 글은 이만 줄입니다.

     

    사실... 위에 공지를 못 보고 그냥 지나쳤어요. 모두 Free 공개 인줄 알고 좋아 하다가... 급 실망 했다는...ㅋㅋ

     

    어쨌든VIMEO PLUS 또는 PRO 사용하고 계신 분이나 관심 있는 분은 한번 들러 보시길 권합니다. 맛배기 영상은 볼 수 있습니다. ㅋㅋㅋ (아래 사진 클릭하면 VIMEO 페이지로 이동 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