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스타그램 : 초보!! 시작해보기~
    생각이 가는 대로.. 2015. 12. 14. 19:23
    반응형

    인스타그램을 깔아 놓은지는 꽤 됐으나, 이제서야 이용하기 시작해 봅니다. ㅋ

    음... 처음 시작부터 헷갈리고 있네요.

    이제, 나이 들어가는 티가 나고 있는 듯 합니다. ㅠㅠ

     

    해서~ 저와 비슷한 초보 분들께 간단한 내용 공유 하고자 합니다. ^^

     

    우선, 성공적으로 올린 결과물 입니다. 이게 뭐라고...ㅋㅋㅋ

     

     

     

    처음에, 어디를 눌러서 사진을 올리고 글을 쓰는지 몰라 좀 헤맸는데요.

    위 사진 보면 하단 가운데 파란색으로 활성화 된 곳이 보이실 겁니다. 거길 눌러서 작성 들어갑니다.

     

     

    폰에 저장된 사진이나 영상을 이용할 수도 있고, 바로 찍어 올릴 수도 있네요. 다른 SNS와 비슷한 듯 합니다.

    사진을 선택한 후 다음 버튼을 눌러 줍니다.

     

    그러면 여러가지 수정(?), 편집 가능한 메뉴가 등장합니다.

     

     

    밝기 조절 이라던가, 필터 적용 등... 원하시는 효과를 주시면 되구요.

     

     

    내용을 적어준 후, 옆에 "#" 과 함께 해시태그를 적어 줍니다.

    저도 잘 모르지만... 예를 들어 어떤 글을 검색할 때 위에 테스트로 적어준 것 같이 "#낙서스타그램" 이라고 검색어를 넣어 주면 관련된 모든 글이 뜨는데요.

    해시태그를 넣어줌으로써 본인의 글도 그 검색영역에 편입시키는 것 같습니다.

     

    다른 사람이 제가 적어 넣은 해시태그로 검색하면 내가 올린 글도 검색 결과에 뜬다는 거죠.

     

     

    그리고 나서 하단에 공유하기 버튼을 클릭해 주면 끝~~~ 나는 겁니다. ㅋㅋ

     

    무척 쉬운거 뭐하러 포스팅하나~ 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 처럼 살짝 헤매는 분들도 있을 듯 해서... 간단히 적어 봤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