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무한잉크 세트 구매!
    리뷰&제품소개/프린터 2013. 5. 25. 17:47
    반응형

    옥션에서 무한 잉크 세트를 구매했습니다.

    몇개를 놓고 고민하다 결정!!

    그리고, 하루만에 배송 되서 오늘 집에 도착했네요.

    일단 포장은 뽁뽁이에 둘러 싸여 안전하게 잘~~ 도착했네요. 뭐... 딱히 흠잡을 만한 것도 없고...ㅋㅋ

     

     

    설치에 필요한 부품이 따로 비닐팩에 잘 들어가 있구요.

    내용은 아래 사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박스에서 꺼내 주욱~ 늘어 놓으면 아래와 같은데요. 원래 고정용 클립이 더 있어야 하는데 빠져서 왔네요.

    전화해서 받아도 되겠지만, 별거 아닌터라 서로 번거로울 듯 해서 그냥 넘어 갑니다. 쩝...

     

     

    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 기본 설명서가 있구요. 잉크가 들어있는 케이스... CMYK 각각 80ml 정도 들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카트리지 천공을 위해 필요한 손드릴, 고무 패킹, 몰딩, 찍찍이 등등... 꼼꼼히 들어 있습니다.

     

    설명서를 보니 얼추 설치할 만 한데요.

    뭐 실제 해보면 뭔가 어렵거나, 문제가 있는 부분이 나오기 마련인지라... 일단 설치해 보고 후기를 추가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이만~~~

     

     

    반응형

    '리뷰&제품소개 > 프린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한 잉크 세트 장착~ 프린트!!  (0) 2013.05.26
    득템!! 캐논 Pixma MP287 컬러 프린터.  (3) 2013.01.17
    스마일 수납함  (0) 2013.01.17
    브라더 mfc-7340  (0) 2010.11.03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