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폰에서 비츠 헤드폰 노이즈 캔슬링 설정하는 방법
    리뷰&제품소개/아이폰 2020. 10. 1. 16:19
    반응형

    예전에는 아이폰 설정 / 블루투스 / Beats Studio3 ( 아, 제 헤드폰이 비츠 스튜디오3 입니다. ) 선택해서 들어가면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켜고 끄는 것이 가능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어제 갑자기 그게 생각나서 아이폰7... 제 폰 ^^ ... 설정에 들어가서 해당 경로를 따라 진행해 보니....

    이제 더이상 bluetooth 메뉴에서는 설정이 불가능하더군요. 

    그래서, 이래 저래 찾아 보고 해 보다가 알게 되서 글을 올려 봅니다. 각설하고... 어디서 하냐하면....

    바로 위에 보이는 화면 입니다. 자세히 함 살펴 봅시다.


    음... 헤드폰을 아이폰에 연결한 후 폰 화면 아래를 쓸어 올리면 아래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볼륨을 나타내는 중앙 우측 정도에 위치한 스피커 모양을 메뉴를 통해 설정이 가능한데요.

    그냥, 연결만 한 경우에는 스피커 모양이 나오고, 음악이나 팟캐스트 등을 실행해서 비츠 스튜디오3 헤드폰을 통해 플레이를 해주면 아이콘이 아래 처럼 변경이 됩니다.

    이제 거의 다 됬습니다. ㅋㅋ 헤드폰이 보이는 메뉴를 클릭하면... 앞에 올린 화면을 볼 수 있게 되는데요. 바로.... 아래 화면 입니다.

    아래쪽에 보이는 파란색 메뉴 소음제어 / 노이즈 캔슬링을 터치해서 켜고 끄는 설정을 해줄 수 있게 되는 겁니다. 아~ 쉽죠.

    다, 아는 건데 괜히 글을 남기나 싶기도 하지만.... 뭐, 그렇다면 스스로 만족하는 것으로 합시다. ㅋㅋㅋ

     

    어쨌든 아이폰에서 비츠 헤드폰(Beats Studio3) 노이즈캔슬링 (noise canceling) 설정하는 방법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